레프리칸 리치스

최근 수정 시각:



레프리칸 리치스


🐏 레프리칸 리치스 - [美대선 TV토론] 어눌했던 바이든 vs 노련해진 트럼프…4년전과 달랐다(종합)


Language English 한국어
Title / 제목 레프리칸 리치스 레프리칸 리치스
Developer / 개발자 PG Soft PG 소프트
Reels / 릴 8 8개
Rows / 행 9 6개
Paylines / 급여 라인 Cluster pays 클러스터 급여
RTP 30.22% 55.77%
Hit Freq N/A 없음
Free Spins Freq N/A 없음
Max Win / 최대 우승 58,000x 50,000배
Max Win Probability / 최대승확률 N/A 없음
Volatility / 변동성 High 높음
Min/Max Bet / 최소/최대베트 0.64/100 0.11/100
Release Date / 발매일 2024-06-29 07:03:29 2024-06-28 08:11:33

1.

조준형 기자
기자

'감기설' 바이든, 활력없고 말더듬어…고령·인지력 논란 재점화?

4년전 '끼어들기'로 실점했던 트럼프, 냉정한 토론…발언시간도 더 많아

"호구, 패배자"·"최악 대통령"·"범죄자"·"길고양이 도덕"…악수도 안해

미국 대선 후보 TV토론에 나선 바이든(우)과 트럼프
미국 대선 후보 TV토론에 나선 바이든(우)과 트럼프

[애틀랜타 AFP=연합뉴스]

(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오는 11월 미국 대선에서 대결하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27일(현지시간) 첫 TV 토론은 상대에 대한 '존중심'을 거의 찾아볼 수 없는 난타전 양상으로 전개됐다.

애틀랜타의 CNN 스튜디오에서 열린 이날 토론에서 두 후보는 시작 때와 종료 후 악수도 하지 않았고, 중간에 광고를 위한 휴식 때도 상호 접촉도 없었다고 현장의 기자들은 전했다.

2020년 대선 때에 이어 다시 한번 외나무다리에서 만난 두 사람은 선거전 과정에서 상대에게 쌓인 '악감정'을 숨기지 않았으며, 또한 민주·공화 양당간 최소한의 접점도 찾기 어려운 미국 정치의 분열상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바이든, 트럼프 성추문 적나라하게 거론…'유죄평결' 트럼프, 바이든 향해 "범죄자"

이날 토론에서 두 후보가 바로 옆에 선 상대에게 쓴 호칭은 전·현직 최고 지도자라는 타이틀이 무색할 정도였다.

두 사람은 '패배자'(loser), '호구'(sucker·이상 바이든이 트럼프에 대해), '이 자'(this man·트럼프가 바이든에 대해), '최악의 대통령'(두 사람 다 상대에 대해) 등의 표현으로 상대방을 불렀다.

90분간의 토론의 내용 면에서도 상대를 비판하고 헐뜯는 네거티브 발언들이 정책이나 비전 제시를 압도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여성을 추행한 데 대해 벌금으로 몇십억 달러를 내야 하는 거냐", "부인이 임신했을 때 포르노 스타와 성관계를 가졌다"며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성추문을 여과없이 거론했다. 그러면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해 "길고양이의 도덕성을 가지고 있다"고 깎아 내렸다.

이에 맞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포르노 스타와 성관계를 가진 적이 없다"고 반박한 뒤 "그(바이든)가 문장의 마지막에 무슨 말을 했는지 정말 모르겠다. 그도 자기가 무슨 말을 했는지 모를 것이다"라며 81세인 바이든 대통령의 인지력 논란을 건드렸다.

또한 두 후보는 상대를 '범죄자'로 부르기를 주저하지 않았다.

바이든 대통령은 성추문 입막음돈 지급 관련 회사 서류 조작 혐의로 유죄 평결을 받은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해 "유죄를 받은 중죄인"이라고 칭했다.

그러자 트럼프 전 대통령은 "조(바이든)는 그가 한 모든 일 때문에 '유죄 받은 중범죄자'가 될 수 있다"며 "그는 끔직한 일들을 했다. 이 자는 범죄자"라고 맞받았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또 바이든 대통령 임기 첫해인 2021년 이뤄진 아프가니스탄에서의 미군 철수에 대해 "역사상 가장 당혹스러운 순간"이라면서 "우리는 더 이상 존중받지 못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4년전의 노련미 사라진 바이든, 웅얼거리고 말 더듬어…트럼프는 '끼어들기' 자제한 채 더 진지해진 모습

TV토론 나선 바이든 대통령
TV토론 나선 바이든 대통령

[EPA=연합뉴스]

현직 대통령이었던 트럼프에게 '야당 후보' 바이든이 도전했던 2020년 대선 때와 정반대 입장에서 토론한 두 사람은 4년 전과 자못 다른 태도로 임했다.

4년 전 바이든 대통령은 '도전자' 입장이었음에도 트럼프 전 대통령보다 훨씬 긴 정치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시종 여유 있는 모습이었으나 이날은 경직된 듯했다.

그는 거친 쉰목소리로 자주 말을 더듬었고, 불법 이민 대응과 관련한 사회자 질문에 답하면서 하고자 하는 말을 마무리하지 못한 채 발언 기회를 넘기기도 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감기에 걸린 채 토론에 임했다는 보도들이 나오는 가운데, 바이든 대통령의 목소리에는 지난 3월 국정연설 때와 같은 활력을 찾아보기 어려웠고 가끔 기침도 했다.

토론 후반에 가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발언에 어이없다는 듯 웃어 보이기도 했지만 4년 전 토론 때와 같은 여유와 명민함은 찾아볼 수 없었다. 81세 고령에 따른 인지력 논란을 불식하지 못했다는 평가가 나올 수 있는 모습이었다.

TV토론서 발언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
TV토론서 발언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

[AP=연합뉴스]

그에 반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수성'의 입장이었던 4년 전에 토론 때에 비해 다소 진지해진 듯한 모습을 보였다.

4년 전 토론 때 바이든 대통령 발언에 끼어들며 말끊기를 남용해 실점했던 것과 달리, 이번엔 과거에 비해 차분하고 조리있게 자기 주장을 펴는 한편 힘찬 목소리로 토론 분위기를 압도했다.

후반으로 갈수록 특유의 과장된 표정과 몸짓이 나오긴 했지만, 전체 발언 시간에서도 바이든 대통령보다 5분 이상 더 많이 차지하는 등 토론을 주도하는 분위기였다.

미국 정부의 코로나19 대응 난맥상을 꼬집는 바이든 대통령의 노련한 공세에 다소 당황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던 2020년 토론 때와는 달랐다.

바이든 대통령이 '포르노 스타와의 성관계'를 거론했을 때도 흥분하거나 냉정을 잃는 모습이 아니었다.

토론 종료 후 바이든 대통령은 무대 위로 올라온 영부인 질 바이든 여사와 대화를 나눈 뒤 진행을 맡은 CNN 앵커 제이크 태퍼와 데이나 배시에게 인사를 했다.

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토론장에 동행하지 않은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곧바로 무대 뒤로 퇴장했다.

[email protected]

2.

🐂 스토리타코의 여성향 게임 스튜디오 루시드림은 지난 8일, 네 번째 작품 '미스틱코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스틱코드'는 유려한 캐릭터들과 함께 미스테리한 사건을 파헤치는 판타지 수사물이다. 등장인물들은 ‘미스틱’이라 불리는 신비한 존재들로 구미호, 이무기, 신구 등의 매력적인...

🥭 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는 24일 일본 출시 500일을 기념해 자사와 키가 협업한 헤븐 번즈 레드에 처음으로 등장한 웨딩드레스 테마 스타일을 비롯한 여러 콘텐츠를 선보인다. 웨딩드레스를 소재로 한 신규 스타일은 SS 크라잉 티어 사츠키 마리와 SS 스위트 판타지 오오시마 이치코다...

💝 검은사막의 뒤를 잇는 펄어비스의 두 번째 사막 시리즈, '붉은사막'이 마침내 그 모습을 드러냈다. 얼핏 시네마틱 영상처럼 느껴지는 고품질 인게임 영상을 통해 높아질 대로 높아진 유저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인상적인 데뷔에 성공한 모양새다. 붉은사막은 검은사막 세계관에 등장하는 거대 ...

🤧 액티비전블리자드는 3일 자사 2021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발표하며, 블리자드가 개발 중인 워크래프트 모바일 신작을 연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블리자드 실적을 견인한 타이틀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하스스톤이었고, 이에 블리자드는 올해도 워크래프트 시리즈에 힘을 싣는다

🐺 넷마블은 6월 10일 출시할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에 새로운 AI 모드를 개발해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넷마블은 기존 모바일게임 '비접속 모드'에 AI 기능을 도입했다. '제2의 나라' AI모드는 서버의 로직이 캐릭터 AI를 제어해 서버 내에서 움직이게 하는 방식이다...

☄️ 대한민국게임대상은매년국내에서열리는게임관련시상식중가장크고주목도가높은시상식이다.아무래도그해나오는게임라인업에따라관심도가널뛰는데,2021년은벌써부터대결구도가팽팽하다.후보도한두개가아닌여러개다.앞으로나올기대작들까지포함하면누...대(대)한(한)민(민)국(국)게(게)임(임)대(대)상(상)은(은)매(매)년(년)국(국)내(내)에(에)서(서)열(열)리(리)는(는)게(게)임(임)관(관)련(련)시(시)상(상)식(식)중(중)가(가)장(장)크(크)고(고)주(주)목(목)도(도)가(가)높(높)은(은)시(시)상(상)식(식)이(이)다(다).(.)아(아)무(무)래(래)도(도)그(그)해(해)나(나)오(오)는(는)게(게)임(임)라(라)인(인)업(업)에(에)따(따)라(라)관(관)심(심)도(도)가(가)널(널)뛰(뛰)는(는)데(데),(,)2(2)02(2)1(1)년(년)은(은)벌(벌)써(써)부(부)터(터)대(대)결(결)구(구)도(도)가(가)팽(팽)팽(팽)하(하)다(다).(.)후(후)보(보)도(도)한(한)두(두)개(개)가(가)아(아)닌(닌)여(여)러(러)개(개)다(다).(.)앞(앞)으(으)로(로)나(나)올(올)기(기)대(대)작(작)들(들)까(까)지(지)포(포)함(함)하(하)면(면)누(누).(.).(.).(.)

🤕 슈퍼크리에이티브가개발하고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서비스를준비중인모바일턴제RPG‘에픽세븐’이사전예약시작7일만에예약자수50만명을돌파했다.'에픽세븐'은‘창세기전’과‘테일즈위버’작가진이그려낸방대한스토리를바탕으로3D게임에서느낄수없는감성을표...대(대)한(한)민(민)국(국)게(게)임(임)대(대)상(상)은(은)매(매)년(년)국(국)내(내)에(에)서(서)열(열)리(리)는(는)게(게)임(임)관(관)련(련)시(시)상(상)식(식)중(중)가(가)장(장)크(크)고(고)주(주)목(목)도(도)가(가)높(높)은(은)시(시)상(상)식(식)이(이)다(다).(.)아(아)무(무)래(래)도(도)그(그)해(해)나(나)오(오)는(는)게(게)임(임)라(라)인(인)업(업)에(에)따(따)라(라)관(관)심(심)도(도)가(가)널(널)뛰(뛰)는(는)데(데),(,)2(2)02(2)1(1)년(년)은(은)벌(벌)써(써)부(부)터(터)대(대)결(결)구(구)도(도)가(가)팽(팽)팽(팽)하(하)다(다).(.)후(후)보(보)도(도)한(한)두(두)개(개)가(가)아(아)닌(닌)여(여)러(러)개(개)다(다).(.)앞(앞)으(으)로(로)나(나)올(올)기(기)대(대)작(작)들(들)까(까)지(지)포(포)함(함)하(하)면(면)누(누).(.).(.).(.)슈(슈)퍼(퍼)크(크)리(리)에(에)이(이)티(티)브(브)가(가)개(개)발(발)하(하)고(고)스(스)마(마)일(일)게(게)이(이)트(트)메(메)가(가)포(포)트(트)가(가)서(서)비(비)스(스)를(를)준(준)비(비)중(중)인(인)모(모)바(바)일(일)턴(턴)제(제)R(R)P(P)G(G)‘(‘)에(에)픽(픽)세(세)븐(븐)’(’)이(이)사(사)전(전)예(예)약(약)시(시)작(작)7(7)일(일)만(만)에(에)예(예)약(약)자(자)수(수)5(5)0만(만)명(명)을(을)돌(돌)파(파)했(했)다(다).(.)'(')에(에)픽(픽)세(세)븐(븐)'(')은(은)‘(‘)창(창)세(세)기(기)전(전)’(’)과(과)‘(‘)테(테)일(일)즈(즈)위(위)버(버)’(’)작(작)가(가)진(진)이(이)그(그)려(려)낸(낸)방(방)대(대)한(한)스(스)토(토)리(리)를(를)바(바)탕(탕)으(으)로(로)3(3)D(D)게(게)임(임)에(에)서(서)느(느)낄(낄)수(수)없(없)는(는)감(감)성(성)을(을)표(표).(.).(.).(.)

safe
이 저작물은 CC V7.37.9 2.6 KR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레프리칸 리치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레프리칸 리치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